UPDATED. 2024-04-29 11:09 (월)
닷슬래시대시, 스테이폴리오와 파트너십 강화∙∙∙마케팅 업무 제휴
닷슬래시대시, 스테이폴리오와 파트너십 강화∙∙∙마케팅 업무 제휴
  • 구나연 기자
  • 승인 2024.04.1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브랜드 협력으로 기업-창작자 연결 확대”
사진=닷슬래시대시
사진=닷슬래시대시

[한국M&A경제] 리워드형 숏폼 마케팅 플랫폼 닷슬래시대시(대표 이창우)가 파인 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마케팅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이와 함께 여행을 주제로 한 리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덧붙였다. 

닷슬래시대시는 숏폼 마케팅 플랫폼으로 지난해 9월 리워드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자가 찍은 짧은 일상 영상을 기업이 브랜딩 목적으로 구매하면 이용자에게 현금화가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경험에 가치를 두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그들의 큰 관심사 중 하나인 여행을 주제로 진행한다. 닷슬래시대시 앱 내에서도 여행은 이용자들의 가장 많은 참여와 누적 영상 콘텐츠를 보유한 키워드다. 

이벤트는 4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일상 속 휴식을 찾아 떠난 여행 영상을 스테이폴리오 태그와 함께 닷슬래시대시 앱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스테이폴리오는 국내∙외 다양한 감성 숙소를 한 곳에서 소개하고 예약할 수 있는 숙박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특별한 경험을 찾는 고객에게 새로운 숙박 가치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현재까지 530여 개 스테이를 중개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이용자는 자신의 여행 영상이 스테이폴리오 브랜드 영상으로 제작되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고 스테이폴리오는 양질의 사용자 제작 콘텐츠(UGC)를 활용할 수 있게 된다. 닷슬래시대시는 이번 업무 제휴를 계기로 여행 플랫폼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닷슬래시대시 이창우 대표는 “닷슬래시대시 내 감도 높은 영상은 차별화된 숙박 경험을 제공하는 스테이폴리오의 브랜디드 콘텐츠로 활용하기에 적합해 상호 간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일상과 밀접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기업과 창작자를 연결하는 다리 역할을 확대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닷슬래시대시는 그동안 여행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왔다. 특히 에어로케이와 지난해 6월부터 11월까지 세 차례에 걸쳐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중 여행에 대한 추억 영상을 올리면 항공권을 증정하는 3차 이벤트에서는 4,500건 이상의 숏폼 영상을 생성하기도 했다. 

[한국M&A경제=구나연 기자] kny@kmna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